자주하시는 질문
운송장번호가 무엇인가요?
국내 운송사와 달리, ECMS는 "A" 혹은 "E" 로 시작하는 번호로 운송장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총 16자리의 영문+숫자 조합이며, 해당 운송장번호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하인 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1. 사유서 (수하인명 변경 사유서): 해당 운송장번호 / 오기재 사유 상세 기재 / 성함, 날짜 및 서명 필히 기재
2. 주문 내역서 : 주문자 성함 및 물품 내역 확인할 수 있는 화면 캡쳐본
3. 결제내역 : 거래내역 캡처 사진 -카드 일부 영문 성함 및 번호
4. 결제카드 사본(결제한 신용카드)
위 자료들을 준비하여 cs@ecmsalobal.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이동현황이 보이지 않습니다.
주문 등록 이후에 상품이 해당 국가에서 출고되지 않았거나,
국내 통관 시 필요서류가 요구될 때 상품이 일시적으로 이동하지 않는 것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수입통관 시 이슈가 발생할 경우, 카카오톡/이메일 주소 등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PCCC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PCCC(Personal Customs Clearance Code)는 개인통관고유부호로 , 수입통관 시 필요한 정보입니다.
UNIPASS[유니패스]에서 해당 번호를 발급 및 조회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 주세요.
관부가세가 발생되었다고 합니다.
관세는 물품의 종류, 가격 등에 따라 각각 다르게 책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물품가격이 USD 150 이하이고 자가사용 물품일 경우에는 관세 등이 면제되고, USD 150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관세 등이 부과됩니다.
필요한 관부가세는 관세사 측에서 직접 연락할 예정이오니, 확인 후 납부 부탁드립니다.
한국에 도착 후 화물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만일, 아무런 알림도 오지 않았을 경우, cs@ecmsglobal.com로 문의해 주세요.
화물이 분실/파손 되었습니다.
분실/파손 된 화물의 송장번호와 함께 (파손의 경우) 파손된 화물 박스 이미지 등 증빙자료를 제공해 주시면,
셀러 측에 안내하여 보상 받으실 수 있도록 접수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