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ECMS Express는 무슨 회사인가요?
ECMS Express는 IT 역량을 기반으로 글로벌 크로스보더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한 국제특송 전문 기업입니다. 2013년 설립 이후,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공급망 관리(SCM) 솔루션을
통해 물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안정적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왔습니다.
현재 ECMS는 미국, 유럽, 중국, 한국, 일본, 홍콩, 동남아시아 등 주요 지역에 법인을 운영하며,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오랜 협력 관계를 유지해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물류 시스템을 개발하고, 안정적인 B2C 크로스보더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개인 고객이 쉽고 편리한 국제 물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B2C 크로스보더 물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ECMS 시스템을 통해 화물을 보낼 수 있나요?
기존의 전통적인 물류 방식과는 달리, ECMS Express는 ATHENA라는 독자적인 IT 솔루션을 통해 사전 설계 및 최적화된 여러 운영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수동 작업을 최소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THENA는 클라우드 기반의 주문 정보 관리 플랫폼으로, 배송 서비스 경험에서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시스템입니다.
고객은 Athena 4.0에서 한 번의 로그인만으로 주문 정보, 배송 조회, 운송장 및 청구서 관리 등 간소화된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API 연동을 통해 휴먼
에러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특송화물을 제외한 상품은 이메일과 주문서를 통해 접수받아 해외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사업 제휴 및 견적 문의는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문의하실 사항을 saleskr@ecmsglobal.com으로 정리하여 연락주시거나, 여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담당자가 확인되는대로 빠르게 답신드릴 예정입니다.
CS 관련 문의는 어디로 드리면 되나요?
CS 관련 문의는 cs.kr@ecmsalobal.com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PCCC 등록, 수하인 주소 정정 등 기본적인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여기서 확인 가능합니다.